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KTX 햄버거 진상녀 사건 정리, '우리 아빠가 누군지 알아?'(+아빠 누구,처벌 수위)

by 흰둥검둥. 2021.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KTX 객실 내에서 한 여성이 방역수칙을 어기고 음식물을 섭취하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데 일명 KTX 햄버거 진상녀라고 합니다. 해당 여성은 자신을 제지하는 시민을 향해 '우리 아빠가 누군 줄 알고 그러냐'며 오히려 큰소리를 치기도 했습니다.

 

 

 

[ KTX 햄버거 진상녀 사건 정리 ]

 

지난 2월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KTX 무개념 햄버거 진상녀’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 글쓴이가 남편과 KTX를 타고 가는데 동대구역에서 어떤 젊은 여자가 타더니 마스크를 내리고 초코케이크를 먹었고 있다고 함.

 

- 승무원이 여기서 드시면 안 된다고 마스크를 올리라 했더니 들은 척도 안 했으며 승무원도 어이가 없어서 그냥 갔음.

 

- 이 여성은 승무원이 지나간 뒤 아예 마스크를 벗고 햄버거를 먹기 시작함.

 

- 참다못한 글쓴이는 결국 이 여성에게 '죄송하지만 햄버거를 드실 거면 나가서 통로에서 드셔달라'고 요청함.

 

- 그러자 이 여성은 '내가 여기서 먹든 말든 무슨 상관이냐. 천하게 생긴 X이 너 우리 아빠가 도대체 누구인 줄 알고 그러느냐. 너 같은 거 가만 안 둔다'라며 불같이 화를 냄. 그러면서 이 여성이 휴대전화를 꺼내 글쓴이의 사진을 찍었다고 주장.

 

 

- 글쓴이는 KTX 햄버거 진상녀가 아버지에게 전화하더니 ‘아빠, 난데 내가 빵 좀 먹었다고 어떤 미친X이 나한테 뭐라 그래'라함.

 

- 또한 KTX 햄버거 진상녀가 내 사진을 찍어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하겠다고 협박함.

 

 

[ 글쓴이가 영상을 찍은 이유 ]

 

글쓴이는 영상을 찍은 이유에 대해 '승무원이 경고해도 눈 하나 깜짝 안 하고 옆자리에 앉아 있던 여성까지 나가게 만들고 본격적으로 햄버거와 음료를 먹는 것이 너무나 꼴 보기 싫었다'라며 '나라도 마스크 내리고 먹는 걸 찍어서 신고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 처벌 수위 ]

 

논란이 커지자 코레일 측은 진상 파악에 나섰습니다. 한편 열차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등 방역수칙을 위반하면 1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방역수칙을 지켜 달라는 승무원의 지시를 거부하면 강제 하차 등의 조처가 내려질 수 있습니다.

 

[ KTX 진상녀 아버지 누구(작성자 글 펌)?, 일반가정의 아가씨로 추정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게재된 'KTX 무개념 햄버거 진상녀'라는 제목의 글은 현재 'KTX 햄버거 진상녀---그 이후 글 (아버지 안 찾으셔도 돼요)'라고 바뀌었습니다.

 


작성자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보배드림을 통해 어떤 분이 쪽지를 주셨고 그 여자분이 누군지 알게 되었다"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고 카카오톡 아이디까지 알아내서 고심 끝에 오늘 오전에 문자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결론은 그냥 일반적인 가정의 아가씨로 추정된다. 아버지가 누구인지 이제 궁금하지 않을 정도로 정체가 확인됐다"며 "처음부터 저는 이런 비상식적인 일에 분노했던 거지. 그분을 상대로 뭐 어찌해볼 생각은 아니었다. 사과할 기회를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작성자는 "저보다 15살 어린 아가씨고 어제 뉴스 방송 후 일이 커졌기 때문에 본인도 겁을 먹고 있더라"면서 "오늘 안에 진심이 담긴 사과를 요청했다.(그날 저에 대해 발언한 모욕적인 발언 등등) 그렇지 않을 경우 모욕죄로 고소장을 제출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그 후 작성자는 "(여성승객이) 다행히 그날 행동에 대해 반성을 하고 있다고 재차 죄송하다고 하더라. 본인으로 인해 피해를 받았던 열차 내 다른 분들께도 죄송하고 그날 행동은 본인의 신경과민상태에서 빚어진 일이라고 덧붙였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 정도로 이슈가 되었으면 본인도 이제 조심할 거고, 저는 이 정도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그저 이번 일을 계기로 인격을 조금 더 갖추고 겸손하게 살기 바랄 뿐"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작성자는 "저는 그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에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사는 사람들이 바보 취급받지 않고 공공질서를 지키지 않거나 사람의 존엄성을 무시하고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에게는 언제든지 여론의 뭇매를 맞을 수 있다는 걸 이번 일을 통해 보여줬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햄버거를 먹은 여성도 잘 사과하고 마무리 된 사건이니 지나친 신상 털기나 이런건 자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동두천 코로나 충격적인 확진자 수, 외국인 4000여명 전수검사 실시(+위치)

 

동두천 코로나 충격적인 확진자 수, 외국인 4000여명 전수검사 실시(+위치)

안녕하세요, 잠잠해지나 싶었던 코로나 확산세가 이번 동두천 코로나 사태로 다시한번 대규모 확산이 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동두천에서 무려 외국인 80여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

ddlog1111.tistory.com

차웅기(TOO) 학교폭력(학폭) 논란 정리(+카톡캡쳐,소신발언,차웅기 프로필,폭로이유)

 

차웅기(TOO) 학교폭력(학폭) 논란 정리(+카톡캡쳐,소신발언,차웅기 프로필,폭로이유)

안녕하세요, 최근 운동선수, 연예인 등에게 학교폭력(이하 학폭)을 당했다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이번에는 최근 소신발언을해 이미지가 엄청 좋았던 차웅기마저 학폭 논란에 휩쌓였

ddlog1111.tistory.com

한예찬 동화작가, '아동성추행'으로 구속 확정(+서연이 시리즈, 나이)

 

한예찬 동화작가, '아동성추행'으로 구속 확정(+서연이 시리즈, 나이)

안녕하세요, 어린이용 만화를 메인으로 그리고 있는 동화작가 한예찬씨(53세)가 초등학생을 성추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어린이용 판타지 만화인 서연이 시리즈로도 잘 알려져

ddlog1111.tistory.com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학폭·버닝썬(승리) 논란 정리 및 진실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학폭·버닝썬(승리) 논란 정리 및 진실

최근 유명 스타들의 학폭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조병규 또한 학폭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조병규 학폭 논란 내용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