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문세윤 치어리더 아내 누구?(+김하나, 프로필, 나이, 몸무게, 결혼, 와이프, 아들 딸)

by 흰둥검둥. 2021. 12. 18.
반응형

2021년 12월 18일, 개그맨 문세윤 아내가 치어리더 출신이었던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문세윤 야구장 프로포즈 ]

 

- 2021년 12월 17일, 채널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356회에 뚱3(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야구선수 이대형이 출연

 

- LG트윈스 치어리더 아내와 결혼한 문세윤은 아래와 같이 말했음

 

- 'DMB를 켜놓고 지금의 아내를 기다리곤 했는데 이대형이 가장 싫어하는 선수 중 하나였다.'

 

 

- '원래 발 빠른 주자가 나오면 상대방에서 투수를 바꾸는 등 시간을 끌지 않나.'

 

- '경기가 늦어져서 싫어했다.'

 

- '마지막 홈경기에서 인사를 시켜 단상에서 당시 여자친구였던 아내와 뽀뽀하고 그랬다.'

 

 

- 이에 이대형은 몸서리 치며 답했음

 

- '정말 꼴불견이다. 치어리더도 팬들이 많은데 거기서 프러포즈를 하니 얼마나 미웠겠나.'

 

 

[ 개그맨 문세윤 결혼, 아내 누구? ]

 

- 2002년, 문세윤이 개그맨으로 데뷔

 

- 2009년, 아내 김하나와 결혼하며 화제가 됐음

 

- 김하나는 당시 LG트윈스 치어리더 팀장을 맡고 있었음

 

- 싸이월드가 유행하던 시절, 치어리더 아내가 먼저 문세윤에게 일촌신청을 함

 

- 이에 일촌을 맺고, 연락하며 지내게 되었다고 함

 

 

- 이후 문세윤이 개그맨들과 치어리더들의 단체미팅을 주선하며 만남을 가졌음

 

- 먼저 사귀자고 고백한 사람도 지금의 아내 김하나라고 함

 

- 문세윤은 김하나의 고백을 처음엔 거절했음

 

- 김하나가 자신을 진짜 좋아하는 건지, 연예인인 자신의 모습을 좋아하는지 확신이 없었기 때문

 

 

- 고백 거절 이후 김하나는 자존심에 상처를 입고 연락을 끊어버리기까지 했다고 함

 

- 결국 문세윤이 다시 김하나에게 연락을 하면서 만남을 이루다가 6년의 연애를 끝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음

 

- 현재는 아들, 딸 두 아이의 부모로써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음

 

 

[ 문세윤 프로필 ]

 

- 문세윤 나이 : 40세 (1982년생)

 

- 문세윤 집(거주지)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 문세윤 키, 몸무게, 혈액형 : 180cm, 126kg, B형

 

- 문세윤 와이프 : 김하나(1982년생)

 

- 문세윤 자녀(아이) : 딸 문시연(2011년생), 아들 문진혁(2014년생)

 

- 문세윤 학력 : 면목고등학교, 서일대학교(레크리에이션학)

 

- 문세윤 종교 : 불교

 

- 문세윤 군대(병역) :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사회복무요원)

 

- 문세윤 MBTI : ISFP

 

 

'나는 솔로' 무속인 정숙, 룩북 논란(+영상有, 해명, 인스타, 프로필, 룩북 뜻, 위치, 유튜브)

 

'나는 솔로' 무속인 정숙, 룩북 논란(+영상有, 해명, 인스타, 프로필, 룩북 뜻, 위치, 유튜브)

2021년 12월 16일, 나는 솔로 4기에 출연 중인 정숙이 노출 수위가 높은 영상을 공개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룩북 뜻 ] - '룩북'(look book)

ddlog1111.tistory.com

 

'손담비 남자친구' 이규혁 누구? (+규가든 식당, 근황, 프로필, 나이, 결혼, 열애)

 

'손담비 남자친구' 이규혁 누구? (+규가든 식당, 근황, 프로필, 나이, 결혼, 열애)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빙상 국가 대표 출신 이규혁이 열애를 인정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이규혁의 소속사 IHQ 관계자와 손담비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

ddlog1111.tistory.com

 

애로부부 금메달리스트 외도 폭로(+불륜 유부남 운동선수 누구, 이불 사업, 안선영, 유명 스포츠 스타 남편, 아내, 국민영웅, 허위 불륜글)

 

애로부부 금메달리스트 외도 폭로(+불륜 유부남 운동선수 누구, 이불 사업, 안선영, 유명 스포츠

2021년 11월 13일, '애로부부' 안선영이 유명 스포츠 스타의 불륜 현장을 목격했다고 폭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애로부부 금메달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