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나는 솔로' 무속인 정숙, 룩북 논란(+영상有, 해명, 인스타, 프로필, 룩북 뜻, 위치, 유튜브)

by 흰둥검둥. 2021. 12. 16.
반응형

2021년 12월 16일, 나는 솔로 4기에 출연 중인 정숙이 노출 수위가 높은 영상을 공개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룩북 뜻 ]

 

- '룩북'(look book)은 일반적으로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 경향이나 스타일을 담은 사진집을 뜻함

 

- 유튜브에서는 계절에 맞는 코디법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칭하는 용어로 사용돼 왔음

 

- 하지만 최근 스타일링보다는 속옷 노출로 조회수를 높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지적이 있었음

 

- 얼마 전에도 승무원 룩북 영상이 온라인에서 논란이 됐던 상황임

 

 

[ 나는 솔로 정숙 유튜브 룩북 논란 ]

 

- 2021년 12월 15일, 한 유튜브 채널에 '오피스룩 미니스커트 룩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음

 

- 게재된 영상은 총 9개로, 모델로 등장한 영성은 '나는 SOLO 4기' 정숙으로 출연 중인 여성이었음

 

- 정숙은 속옷차림으로 등장해 스타킹부터 치마, 상의 등 오피스룩을 입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음

 

- 3D VR 영상에 세로 영상 등 다양한 구도로 촬영한 영상을 연이어 올린 것이었음

 

- 현재 해당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이며, 속옷 차림의 정숙 룩북 영상으로 논란이 되고 있음

 

0

 

[ 네티즌 반응 ]

 

- '나는 솔로 정숙이 정말 맞냐'

 

- '불법촬영 아니냐. 모델 허락을 구한 거냐.'

 

 

[ 나는 솔로 정숙 룩북 해명 ]

 

- 정숙 인스타에도 위와 관련된 문의 댓글이 게재됐음

 

- '속옷 19금 유튜브 촬영은 아르바이트로 한 거냐.'

 

- 정숙은 19금 촬영이 아닌 상호 협의 하에 룩북 영상을 촬영한 것이라 해명했음

 

- 즉, 해당 영상을 광고 형태로 촬영한 것으로 확인됨

 

- 다만 공개 시점을 몰랐기에 논란이 커지기 전에 영상을 비공개한 것으로 보임

 

 

[ 나는 솔로 제작진 입장 ]

 

- '나는 솔로' 제작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입장을 밝혔음

 

- '촬영 및 방송 기간에는 개인 홍보 활동을 자제해달라고 당부드리긴 했다.'

 

- '개인 SNS, 유튜브 활동을 제작진이 강제로 터치할 수 없어서 따로 이에 대해 드릴 입장은 없다.'

 

 

[ 나는 솔로 4기 정숙 프로필 ]

 

- 정숙 이름 : 본명, 실명은 알려진 바 없음

 

- 정숙 나이 : 26세 (1996년생)

 

- 정숙 직업 : 무속인 (무당, 위치 건대 덕성궁 운영)

 

- 정숙 집(거주지) : 서울

 

- 정숙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duksunggeung

 

 

'궁금한 이야기Y' 하트시그널 출연남 스토킹(+스토커 강다혜, 미소씨, 누구?, 나는솔로, 헬스장, 김상훈)

 

'궁금한 이야기Y' 하트시그널 출연남 스토킹(+스토커 강다혜, 미소씨, 누구?, 나는솔로, 헬스장,

2021년 10월 29일, 일반인 소개팅 프로그램에 출연한 남성이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트시그널 출연남 스토킹 사건 ]

ddlog1111.tistory.com

 

나는 솔로 국민청원 논란 정리(+국정원, 월패드 해킹, 누구)

 

나는 솔로 국민청원 논란 정리(+국정원, 월패드 해킹, 누구)

안녕하세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한 비연예인 여성 출연자가 "제작진과 국정원이 나를 감시하고 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되고있는데 관련내용 알아

ddlog1111.tistory.com

 

나는 솔로 4기 영철 태도 논란·반박(+정자 폭로, 악어의 눈물, 프로필, 직업)

 

나는 솔로 4기 영철 태도 논란·반박(+정자 폭로, 악어의 눈물, 프로필, 직업)

안녕하세요,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 영철이 무례한 태도로 구설수에 올랐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12월 8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는 4기 솔로남녀들의 데이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