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예정화 활동 중단 이유(+마동석 국적, 본명, 프로필 인스타그램 주소 등)

by 흰둥검둥. 2021.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우 마동석(50세)이 17세 연하 여자친구 예정화(33세)와 5년째 예쁘게 만나고 있는데 예정화가 활동을 안하는것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활동중단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동석과 예정화 커플은 지난 2016년 11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 벌써 5년째 공개 연애 중인데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식구 선후배로 친분을 쌓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예정화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마동석과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워낙 둘 다 운동을 좋아해서 같이 운동하다가 친해졌다. 오빠(마동석)한테서 사귀자는 말은 딱히 없었다. 우리 나이대는 보통 사귀자고 고백을 하는데, 오빠 나이대는 자연스럽게 되는 것 같다. 어떤 멘트 없이 손을 잡으면서 발전했다. 애칭은 애기다. 오빠의 매력은 러블리하고 되게 똑똑하다"라고 직접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동석 또한 공식 석상에서 예정화 관련 질문을 받을 때마다 "잘 만나고 있다"라며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보여왔습니다. 특히 그는 2016년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이후 유일하게 연인 예정화의 계정만 팔로우, 변함없이 굳건한 애정전선을 자랑해왔습니다.

 



그런 마동석이 최근 마블 영화 "이터널스" 공식 계정을 추가로 팔로우,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쟁취한 행보를 나타내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마동석은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배역을 맡았습니다.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월드 클래스 스타로 올라섰습니다. (너무 과한가요..)

 



한편 예정화는 2017년 구설수에 오르내리며 활동을 중단한 상황입니다. 당시 그는 SNS에 전주 여행 인증샷을 게재했다가, 전주 경기전의 명물인 매화 와룡매 훼손이 의심되는 모습이 포착되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예정화 소속사 측은 "나무를 훼손하지는 않았으나 출입이 제한된 공간에 입장하여 사진을 촬영한 것은 잘못된 행동임을 인지하고 있다. 진심으로 뉘우치며 반성 중으로 앞으로 더욱 주의하고 행동하도록 하겠다"라고 공식 사과했습니다.



[ 예정화 프로필 ]

 


예정화 나이 : 1988년 5월 23일 33세 입니다.

예정화 키 몸무게 혈액형 : 168cm, 49kg, O형 입니다.

예정화 학력(학교) : 부산동성초등학교, 동평여자중학교, 부산경원고등학교, 동아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예정화 인스타그램주소 : https://www.instagram.com/yejunghwa/

 


[ 마동석 프로필 ]

 


마동석 이름(본명) : 돈리 입니다. (한국명 이동석)

마동석 국적 : 미국입니다.

마동석 나이 : 1971년 3월 1일 50세 입니다.

마동석 키 몸무게 혈액형 : 175cm, 100kg, O형 입니다.

마동석 학력(학교) : 콜럼버스 주립 커뮤니티 칼리지(스포츠경영학)를 졸업했습니다.

 

 

유튜버 아옳이 전신에 피멍 들게 한 주사는?(+남편 서주원, 프로필, 과거 사진, 인스타그램 주소

안녕하세요, 모델 출신 사업가 겸 유튜버 아옳이가 건강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드는 부작용 소식을 전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버 아옳이는 2021년 10월 9일

ddlog1111.tistory.com

 

당근마켓 재벌 등장, 판매액 130억 (롤렉스, 피아제 등)

안녕하세요, 대부분 인근 지역 거주자들끼리 소액의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서 명품 시계부터 액세서리까지 약 130억 원에 달하는 중고품을 판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