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김선호 1박2일 하차 여부(+역대 출연자 하차 이유 강호동 MC몽 정준영 차태현 김준호 엄태웅 이수근)

by 흰둥검둥. 2021.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관련 논란으로 KBS 2TV 예능 "1박 2일"에서 하차하게 됐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KBS 2TV "1박 2일" 시즌4 제작진은 20일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논란이 된 김선호씨의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미 촬영된 방송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해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연진 논란에 익숙한 1박2일 제작진은 김선호의 사과문 발표 후 빠른 시간 안에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방송을 만드는 1박 2일팀이 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선호는 지난 2019년 12월부터 "1박 2일" 시즌4 고정 멤버로 출연했숩나다. 하지만 최근 불거진 사생활 논란으로 결국 불명예 하차하게 됐습니다. 이로써 김선호는 4개 시즌 통틀어서 7번째 불명예 하차자가 됐는데 본인 문제가 아니었던 차태현과 김준호를 제외하면 5번째 입니다.

 



시즌 1에서는 고의발치 등 병역 비리로 MC몽과 탈세 논란으로 강호동이, 시즌 2에서는 이수근이 도박 혐의로 시즌 종료와 함께 하차했습니다. 시즌 3에서는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았던 "버닝썬 사건"으로 정준영이 떠났고 카톡방 대화 내용과 불법 도박골프 논란으로 차태현과 김준호가 하차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시즌 3도 종영됐습니다.

성매매 논란이 된 엄태웅은 출연 당시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니지만 다시보기와 유튜브 등에서 모자이크 처리됐습니다. 엄태웅은 성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무혐의를 받았지만 성매매 혐의는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MC몽과 이수근도 모자이크 처리된 채로 등장했지만 방송 복귀이후 모자이크가 풀렸으며 정준영은 모자이크가 아직까지 유지되고 있습니다.

 

김선호 사생활 폭로 전여친(여자친구) 누구 (+기상캐스터, 프로필 등)

 

김선호 사생활 폭로 전여친(여자친구) 누구 (+기상캐스터, 프로필 등)

안녕하세요, 배우 김선호가 결혼을 약속하고 낙태를 요구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의혹을 제기한 폭로자가 방송 관계자 출신으로 전해졌습니다. 2021년 10월 20일 언론에

ddlog1111.tistory.com

 

대새 배우 K의 낙태 회유, 혼인빙자 정리(+K배우 누구, 갯마을 차차차)

안녕하세요, 한 남자 배우의 사생활을 저격한 폭로글이 공개됐습니다. 글쓴이 A씨는 "대세 배우 K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며 K배우가 낙태를 회유하고 혼인빙자

ddlog1111.tistory.com

 

1박 2일 김선호 고함(소리) 논란 (+여자 방글이PD, 프로필, 네티즌 반응, 이유)

2021년 10월 18일, 배우 김선호가 과거 KBS '1박 2일'에서 고함을 질렀던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선호 고함 논란 ] - 2021년 3월 14일, '1

ddlog1111.tistory.com


김선호는 이날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면서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