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프렌차이즈 찜닭 점주 폭언·욕설 논란 정리(+어디?, 두찜, 지점, 문자캡쳐 등)

by 흰둥검둥.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티즌 A씨는 2021년 10월 18일 오후 "제게 진상이라며 이 X아, X발 폭언한 OO지점을 공론화한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사건 요약 ]

- 글에 따르면 A씨는 2021년 10월 17일 오후 6시 50분경, 찜닭 업체 B지점에서 로제찜닭, 납작만두, 김말이 튀김을 주문했으며 음식은 오후 9시쯤 도착함.

- A씨는 바로 먹으려고 열었는데 먹어왔던 로제 찜닭 비주얼도 아니고 맛도 달랐다고 함. 두 입 정도 먹었을 때 다시 사장님께 전화 드려 조리가 잘못된 것 같다, 다른 지점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비주얼이 너무 다르다고 말함.

 



- 로제 찜닭은 고추장과 크림을 섞은 로제 소스로 조리된 찜닭을 말하는데 보통 주황색임. 그러나 A씨가 받은 찜닭에서는 주황색 크림 소스의 흔적이 보이지 않았다고 말함.

- A씨는 "전화는 남자 사장님께서 받으셨고, 사진을 확인하신 후에 '매운맛'을 하면 원래 그렇게 생겼다고 하고는 그냥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다. 환불을 받으며 바쁘신 거 같아 이렇게 환불하게 돼 죄송하다고 했다"고 말함.

- 이어 '찜닭은 밖에 내놓을까요?'라고 했을 때, 점주가 됐다고 하셨는데, 다시 전화가 와서 받으니 '맛 좀 봐볼랑께 내놔봐요'라고 해서 알았다고 하고 밖에 놓음.

- 2021년 10월 17일 오후 10시 20분. B지점 측은 A씨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옴. 

- 이번엔 남자가 아닌 여자 점주였는데 A씨는 "제게 다짜고짜 소리를 지르시면서 로제가 맞는데 왜 아니라고 우기냐고 했다. 그러고는 제게 왜 튀김, 콜라, 무는 안 내놓냐고 도둑이라고 이렇게 상습적으로 진상짓 하고 다니냐고 했다. 저는 찜닭 값만 환불 받은 줄 알았던 터라 미처 생각하지 못해 계좌를 주시면 금액을 보내드리겠다고 했다"고 말함.

 



- 그러자 B지점 여자 점주는 A씨에게 "누구를 그지로 보나. 퀵으로 당장 보내라"고 요구했고, A씨가 시간이 늦어 퀵 배송은 어렵다고 하자 "나도 너같은 딸이 있어 이X아. 시X"이라며 욕을 했다고 함. A씨가 공개한 녹취록에서 여자 점주로 추정되는 여성은 "어디서 시X. 닭 파니까 우습게 보이냐 내가? 너 같은 거 안 무서워"라며 소리를 지름.

- A씨는 "저도 남의 집 자식인데 왜 모르는 사람한테 욕을 들으며 진상 취급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사장님껜 그냥 돈 보내드릴 테니까 계좌 주시고 본사랑 연락하겠다며 통화를 끊었다"고 함.

- 2021년 10월 18일 오전 9시 13분, A씨 휴대전화에는 황당한 문자 메시지 한통이 도착했는데 바로 B지점 점주였음.

 



- 메시지 내용에 따르면 점주는 "여기 두찜인데, 빨리 본사로 전화해. 본사로 네가 전화를 해야 본사 법무팀한테 블랙리스트에 너 올린다. 어린 사람이 그따위로 살면 혼나야지. 요즘 소상공인들이 얼마나 힘든데 그따위 짓을 하고. 빨리 전화해. 그렇지 않으면 경찰서에 보게 될 거니까"라고 말함.

- A씨는 곧바로 본사에 연락했다. 본사 측은 "반말 및 비속어 등 많이 당혹스러우셨을 고객님께 사과 말씀 먼저 전달드린다. 죄송하다. 매장에는 강력하게 조치 들어갈 예정"이라고 메시지를 보내옴. 또한 B지점이 A씨에게 배달한 로제 찜닭 레시피도 잘못된 게 맞다고 한 것으로 확인됨.

본사 측 관계자는 "오늘 점주님이 고객님에게 직접 사과의 뜻을 전하면서 상황이 정리됐다. B지점은 2021년 10월 18일부터 영업을 중지한 상태다"라고 전함.

 



한쪽 말만 듣고 판단하긴 조심스럽지만 점주님께서 좀 과하지 않았나 싶네요. 하지만 양쪽말을 다 들어봐야 되니 중립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진상들도 하두 많아서.. 스트레스 많이 받은듯..)

 



아무튼 잘 풀렸으니 다행이네요.. 끝으로 글쓴이가 두찜 완주봉동점이라고 지점까지 써놨네요.. 많이 화나셨나봅니다.

 

조두팔 임신 고백, 애 아빠 누구?(+성훈,나이, 성형유튜버, 장애인비하논란, 태명 프로필 등)

 

조두팔 임신 고백, 애 아빠 누구?(+성훈,나이, 성형유튜버, 장애인비하논란, 태명 프로필 등)

안녕하세요, 전신성형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유튜버 조두팔이 이번엔 임신 사실을 고백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조두팔은 2021년 10월 18일 오후 8시쯤 자신의 유튜

ddlog1111.tistory.com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발표(+1박2일 고함 논란, 도미노피자, 대세배우k 사생활, 프로필)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발표(+1박2일 고함 논란, 도미노피자, 대세배우k 사생

안녕하세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한 "혼인 빙자 낙태 종용 K배우"에 대한 의혹이 커지는 가운데, K배우로 지목된 김선호 측이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 관련 내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