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발표(+1박2일 고함 논란, 도미노피자, 대세배우k 사생활, 프로필)

by 흰둥검둥.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한 "혼인 빙자 낙태 종용 K배우"에 대한 의혹이 커지는 가운데, K배우로 지목된 김선호 측이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10월 19일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고 전했습니다.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는 17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K배우와 만남을 이어가던 당시 피임을 하지 않았던 때 아이를 가지게 됐고, 임신 중에도 K배우가 관계를 요구하며 "아이를 낳는 건 말도 안 된다. 9억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 하는데, 당장 9억이 없다. 부모님까지 길바닥에 앉으면 어떻게 하느냐"는 거짓말로 낙태를 회유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새 배우 K의 낙태 회유, 혼인빙자 정리(+K배우 누구, 갯마을 차차차)

 

대새 배우 K의 낙태 회유, 혼인빙자 정리(+K배우 누구, 갯마을 차차차)

안녕하세요, 한 남자 배우의 사생활을 저격한 폭로글이 공개됐습니다. 글쓴이 A씨는 "대세 배우 K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며 K배우가 낙태를 회유하고 혼인빙자

ddlog1111.tistory.com


익명으로 공개된 글 이후 K배우에 대한 추측이 이어졌는데 일부 네티즌들은 김선호의 이름을 직접 언급하며 논란을 키웠습니다. 또 A씨는 신빙성 논란이 일자 "많은 분들이 사진을 올리라고 하시는데 그건 어렵지 않다. 사진은 정말 많다. 법적인 이유 때문에 올리지 않은 것뿐이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10월 17일 글이 공개된 이후 김선호가 지목됐지만,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이렇다 할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에서 소속사의 대처가 늦어질수록 광고계의 외면이 어이질 수 있는 상황으로 닥쳤습니다. 

실제로 김선호를 모델로 기용했던 업체에서는 관련한 광고들과 사진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 피자브랜드(도미노피자)의 경우, 김선호가 등장한 자사광고를 유튜브에서 비공개로 전환했고, SNS에 게재됐던 게시물도 삭제했습니다.

김선호가 출연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도 피해가 갔습니다. 높은 시청률로 종영한 해당 드라마는 17일 종영 후 주조연 배우들의 인터뷰가 예정돼 있었지만, 해당 배우의 언급을 피할 수 없는 관계로 진행 여부에 대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 해당 배우 역시 인터뷰를 예고한 상태라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1박 2일 김선호 고함(소리) 논란 (+여자 방글이PD, 프로필, 네티즌 반응, 이유)

 

1박 2일 김선호 고함(소리) 논란 (+여자 방글이PD, 프로필, 네티즌 반응, 이유)

2021년 10월 18일, 배우 김선호가 과거 KBS '1박 2일'에서 고함을 질렀던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선호 고함 논란 ] - 2021년 3월 14일, '1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