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프로게이머 김성현, 전여친 낙태강요 폭로(+사과문, 외도, 병역기피, 마카롱가게, BJ, 요정주니, 프로필, 바람)

by 흰둥검둥. 2021. 9. 15.
반응형

2021년 9월 15일, 프로게이머 김성현이 전 여자친구의 낙태 강요, 병역기피를 했다는 폭로가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성현 누구? ]

 

- 김성현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종족: 테란)

 

- 은퇴 이후 현재 아프리카BJ,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음

 

- 2021년 9월 15일 기준, 김성현 유튜브 구독자는 50만명임

 

- 방송에서는 게임 등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게임 전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음

 

 

[ 김성현 여자친구 '요정주니' 폭로 ]

 

- 2021년 9월 14일, 김성현의 전 여자친구 '요정주니'는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에 글을 게재했음

 

- 해당 글의 내용은 김성현이 낙태를 강요했다는 것이며,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음

 

 

▶ 임신중절 강요

 

- 2015년 11월, 김성현과 교제 한 달 만에 예상치 못한 임신을 했음

 

- 여자친구는 여러 차례 아이를 낳고 싶다고 말했으나, 김성현의 뜻이 완강하여 결국 낙태를 함

 

- '김성현은 계속 아이를 지우고 싶다고 했다.'

 

- '지우고 싶다는 말 외에는 아무 대답도 해주지 않았다.'

 

- '애는 크고, 그 친구는 지우고 싶다고 얘기만 하는데, 저는 어떻게 했어야 되나.'

 

 

▶ 다이어트 강요

 

- '요정주니'는 김성현과 만난 3년 동안 다이어트를 강요받았다고 주장

 

- '김성현은 제가 밥을 먹는 것도 싫어했다.'

 

- '하루는 제가 밥을 먹었다고 3일 동안 말도 안 걸었다.'

 

 ▶ 병역기피 의혹

 

- 김성현은 1992년생으로 만 28살으로, 병역법에 따르면 올해 입대했어야 함

 

- 그러나 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등 편법을 써서 입대 일정을 미뤘다고 함함

 

- '증거는 제가 가지고 있다.'

 

- '병무청에서 (병역기피를) 의심하는 전화가 왔었다. 그건 병무청에 제출할 예정이다.'

 

 

[ '알파고' 김성현 반박 ]

 

- 2021년 9월 14일, 김성현은 방송에서 다음과 같이 해명했음

 

- '모두 사실이 아니다.'

 

 

▶ 낙태 강요 해명

 

- 당시 김성현의 한 달 수입이 100만원 정도였기에 현실적으로 아기를 키우기 힘들 것 같았다고 함

 

- '낙태를 한 건 맞지만 당시 경제 상황이 안 좋아 합의 하에 한 것이다.'

 

- '그때 무슨 일이 있어도 그분을 책임져야겠다고 생각했다.'

 

▶ 전여친 '요정주니' 마카롱 가게

 

- '이후 수입이 크게 늘면서 이사를 갔고, 전여친은 일을 그만뒀다.'

 

- 김성현은 본인의 수입으로 '요정주니'의 원룸 보증금과 월세를 내줬다고 함

 

- 월세계약이 끝나고 아파트로 이사를 갔음

 

- 김성현이 일을 열심히 하는 동안 '요정주니'는 일을 그만두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음

 

 

- 이사갈 즈음, '요정주니'가 마카롱 가게를 하고 싶다고 해서 전재산을 털어서 가게를 차려줬음

 

- '마카롱 가게를 1년 좀 안 되게 열심히 하더라. 2호점 열고 싶다길래 열어줬다.'

 

- '그때 오픈하고 갑자기 1호점도 안 되고, 2호점도 안 됐다.'

 

- '한 달 정도 하다가 가게를 나가지 않더라.'

 

- '적자는 누적되고, 게임만 하고, 사고 싶은 거 전부 내 돈으로 샀다.'

 

- '그렇게 저랑 헤어질 때까지 거의 3년을 그렇게 지냈다.'

 

 

▶ 요정주니 외도(바람) 폭로

 

- 2021년 6월, 김성현과 요정주니는 결별했음

 

- 두 사람이 헤어진 결정적인 이유는 '요정주니'가 바람을 피워서라고 함

 

- 또한 김성현은 헤어지면서 '요정주니'에게 3억원 가까운 돈을 줬음

 

- '요정주니가 세 차례 외도를 저질렀다.'

 

- '전여친이 다른 남성과 나눈 메시지 등을 확인한 뒤 결별을 고했다.'

 

- '헤어지면서 사회 경험이 없는 전여친에게 마카롱 가게와 현금 1억원을 주겠다고 제안했다.'

 

- '전여친은 제가 살고 있는 집을 달라고 요구했다.'

 

- '김성현은 가게 보증금 6000만원과 2억 3000만원을 전여친에게 줬다.'

 

- '최근에도 또 집에 찾아와 폭로하겠다며 돈을 달라고 요구했다.'

 

▶ 병역기피 의혹 해명

 

- '병역기피 의혹은 대응할 가치가 없는 이야기다.'

 

 

[ 요정주니 사과문 ]

 

 

- 김성현이 변호사를 선임해 '요정주니'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혔음

 

- 그러자 '요정주니'는 아프리카TV를 통해 다음과 같이 사과했음

 

- '김성현에 대한 원망만 점점 커져서 정신을 놓아버렸다.'

 

- '제가 한 건 생각도 안 하고 피해자인 줄 알고 원망만 했다. 죄송하다.'

 

 

[ 김성현 프로필 ]

 

- 김성현 나이 : 30세 (1992년생)

 

- 김성현 집(거주지) : 대전광역시

 

- 김성현 가족 : 부모님, 여동생

 

- 김성현 군대(병역) : 미필

 

 

박지윤 노키즈존 특혜(차별대우) 논란 정리(+제주 그 유명한 식당, 식당상호, 황당한 해명)

 

박지윤 노키즈존 특혜(차별대우) 논란 정리(+제주 그 유명한 식당, 식당상호, 황당한 해명)

안녕하세요, 제주의 한 유명 노키즈존 식당이 비 연예인 가족의 자녀들의 출입은 거부하고, 유명 방송인의 자녀들은 출입을 허용해 논란이 되고 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

ddlog1111.tistory.com

 

유명 연예인 유기묘 입양 후 바꿔치기 의혹 논란 (+여자연예인)

 

유명 연예인 유기묘 입양 후 바꿔치기 의혹 논란 (+여자연예인)

안녕하세요, 한 연예인이 유기묘를 입양했다가 바꿔치기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되고 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인에게 입

ddlog1111.tistory.com

 

인민정 지인들, '김동성이 널 데리고 논다'문자(+불륜장시호,살인청부여교사)

 

인민정 지인들, '김동성이 널 데리고 논다'문자(+불륜장시호,살인청부여교사)

안녕하세요,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인민정이 결혼 전 지인들이 결혼을 만류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인민정은 '사실 결혼전에 오빠를 보고' 지인들이 '김동성은 분명히 너 가볍게 만나는 거야.

ddlog1111.tistory.com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외도 논란 해명(+전남편 임현준, 이혼사유, 프로필, 유튜버 나탈리, 아이, 아들)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외도 논란 해명(+전남편 임현준, 이혼사유, 프로필, 유튜버 나탈리, 아

2021년 9월 12일,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에 출연 중인 배수진이 성형 및 외도 의혹에 대해 해명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수진 누구? ] - 배수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