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배우 한혜진 '기성용 논란 후' 첫 공식 입장(+한혜진 프로필, 입장문 전문)

by 흰둥검둥. 2021.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우 한혜진이 5월 26일 인스타그램에 음식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2021년 2월 A씨(31세)와 B씨(31세)가 기성용한테 과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이후에 처음으로 전한 한혜진의 입장문인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배우 한혜진 입장 ]

한혜진은 "몇 달을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다. 잠 못드는 밤이 셀 수 없고 아무리 아니라고 외쳐대도 믿어주지 않는 현실에 낙심하게 되고 무너졌던 게 사실"이라며 "왜 우리가 이런 일을 당해야 하나 세상이 참 무섭다는 걸 처절히 느끼게 되었고 하루 아침에 벼락 맞듯 찾아 온 말도 안되는 폭로가 우리의 일상을 어지럽히기도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렇지만 오랜 친구들처럼 여전히 우리를 믿어주시고 힘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믿음으로 열심히 싸우려고 한다"라며 "끔찍한 거짓을 지어내고 우리 가족을 더러운 구렁텅이로 밀어 넣은 자들 정당한 처벌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우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혜진은 "계속 비아냥거리고 입에 담기도 힘든 악플을 내게 보내시는 분들께는 그만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여러 가지 일들로 실망도 드렸고 믿음도 드리지 못하는 것이 슬프고 또 죄송하다. 잘못한 일에 대해선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리고 없었던 일에 대해선 부디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 현재 기성용 진행상황 ]

한편 기성용은 기자회견을 통해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5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는 등 법적 대응에 들어갔습니다. 2021년 3월 31일 서초경찰서에 출석해 고소인 자격으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의 변호인은 피의자 측이 두 달 넘게 출석에 불응하면서 수사가 지연돼 수사기관에 신속한 수사를 촉구하는 서면을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 배우 한혜진 프로필 ]

한혜진 나이 : 1981년 10월 27일 생으로 한국나이 41세 입니다.

한혜진 고향 : 전라남도 담양 입니다.

한혜진 키 몸무게 혈액형 : 164cm, 46kg, A형 입니다.

 


한혜진 남편 : 기성용입니다. (2013년에 결혼했으니 벌써 8년이나 됐네요)

한혜진 학교(학력) : 은광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underhiswings2016/

 

 

 

이승기 여자친구 배우 이다인 프로필(+언니 이유비, 어머니 견미리, 인스타그램 주소 등)

 

이승기 여자친구 배우 이다인 프로필(+언니 이유비, 어머니 견미리, 인스타그램 주소 등)

안녕하세요, 배우 이승기, 이다인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배우 이다인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도 많은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이다인 소속사, 이승기와 열애 인정 

ddlog1111.tistory.com

 

김승우 아버지, 부동산 투자 사기 논란(+김남주, 프로필)

 

김승우 아버지, 부동산 투자 사기 논란(+김남주, 프로필)

2021년 5월 24일, 배우 김승우의 아버지 김모 씨가 수천만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당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승우 부친 사기혐의

ddlog1111.tistory.com

 

철구·외질혜 폭로전, 낙태 폭로 논란(+외질혜 바람, 철구 성매매, 도박 폭로)

 

철구·외질혜 폭로전, 낙태 폭로 논란(+외질혜 바람, 철구 성매매, 도박 폭로)

안녕하세요, 철구의 외질혜 불륜 폭로 이후 두사람은 진흙탕 싸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외질혜 "낙태 인정" ] - 외질혜는 2021년 5월 23일 아프리카TV

ddlog1111.tistory.com


[ 배우 한혜진 입장문 전문 ]

친구의 초대와 위로. 언제나 힘이 되어주는 오랜 친구들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몇 달을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잠 못드는 밤이 셀 수 없고 아무리 아니라고 외쳐대도 믿어주지 않는 현실에 낙심하게 되고 무너졌던 게 사실입니다. 

왜 우리가 이런 일을 당해야 하나 세상이 참 무섭다는 걸 처절히 느끼게 되었고 하루 아침에 벼락 맞듯 찾아 온 말도 안되는 폭로가 우리의 일상을 어지럽히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제 오랜 친구들처럼 여전히 우리를 믿어주시고 힘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믿음으로 열심히 싸우려고 합니다. 끔찍한 거짓을 지어내고 우리 가족을 더러운 구렁텅이로 밀어넣은 자들 정당한 처벌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우려고합니다. 

다만, 계속 비아냥거리고 입에 담기도 힘든 악플을 제게 보내시는 분들께는 그만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예쁜 우리 딸을 위해서라도 더 조심히 열심히 잘 살아야한다고 늘 우리 부부는 이야기 나누는데.. 여러가지 일들로 실망도 드렸고 믿음도 드리지 못하는 것이 슬프고 또 죄송합니다. 

잘못한 일에 대해선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를 드리고 없었던 일에 대해선 부디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말 그러한 일이 없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