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황치열 아버지 구미에서 공장운영(+해성엔지니어링,확석성,황치열 프로필)

by 흰둥검둥. 2021.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수미산장에서 황치열이 가수 데뷔 전 아버지의 반대가 있었다고 밝혔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황치열 수미산장 ]

황치열은 '구미가 고향이다. 기술을 배웠었다. CNC선반이라고 기계과 나와서 그걸 했는데 고급 기술이다'라며 '아버지가 같은 쪽에 공장을 하고 계셨다. 그러니까 저를 탐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런 상황에 가수를 꿈꾼 계기가 있냐는 질문을 받은 그는 '사실 친구 때문이다'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 냈습니다. 

황치열은 '열심히 쇠질을 하고 있었는데, 제가 원래는 춤을 췄었다. 고향에서 댄서로 활동하다가 친구 덕에 음악을 접하게 된 거다. 노래를 해봤는데 잘 안되더라. 그때 오기가 생겼다. 그때부터 빠진 게 지금까지 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도 있었다고 말하며 '아버지가 되게 싫어했다. 남자가 기술 배워서 먹고 살아야 한다고 하셨다. 무슨 노래냐고 그랬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 황치열 아버지 황석성 ]

황치열 아버지 확석성은 경북 구미에서 LCD 및 반도체 제조장비용 정밀 부품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황석성 사장은 1993년 해성엔지니어링을 창업한 후 IMF때도 호황을 맞으며 2005년에는 매출이 30억원을 넘기기도 했습니다.

해성엔지니어링은 LCD와 반도체 제조장비 진공 챔버 내부에 기판을 놓는 디스플레이 건식 식각공정의 '정전척'을 가공합니다.

 



또한 알루미늄 소재 정전척을 대면적으로 평탄하게 가공할 수 있는 국내 몇 안되는 가공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황치열 프로필 ]

 


황치열 나이 : 1982년 12월 3일 생으로 한국나이 40세 입니다.

황치열 학력(학교) : 구미신기초등학교, 구미중학교, 경구고등학교,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기계공학과를 졸업 했습니다.

황치열 키, 몸무게, 혈액형 : 179cm, 68kg, B형 입니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입담도 너무 좋고 기계도 잘만지는 황치열 하는일 다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너목보 부터 너무 잘보고 있네요. 잘돼서 너무 보기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