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모델겸 배우 김선X 찾는이유(+김선후 프로필

by 흰둥검둥.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한 김선O 씨에 대한 제보를 요청해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 

 

그알 김선후 프로필 나이 학력 등


그것이알고싶다(그알)는 지난 9일 SNS(페이스북)에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한 한 남성의 사진을 올리며 '2000년대 중반부터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한 김선ㅇ씨를 찾는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김 씨는 1974년생으로(활동 나이:1978년생) 충남지역 국립대학교에서 관현악을 전공하였으며, SFAA 서울컬렉션 등에서 모델을 한 바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김 씨에 대해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에서 배우로도 활동했다'라며 '김 씨 또는 김 씨의 가족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린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누리꾼들은 이내 모자이크에 가려진 인물을 찾아냈습니다. (역시 대한민국 네티즌)

 

그것이 알고싶다 김선후 누구

 

누리꾼들이 지목한 배우는 1998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고 이후에도 3편의 뮤직비디오에 더 출연했습니다. 2005년부터 2011년까지 영화 5편을 촬영하는 등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 씨가 운영한 네이버 블로그는 2012년 7월 26일 게시물이 마지막인데, 그는 블로그에 자신의 작품 활동과 프로필 사진 등을 공개해왔다. 

그것이알고싶다(그알)가 김 씨를 찾는 이유를 밝히지 않으면서 누리꾼 사이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선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그것이 알고 싶다'가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그알은 김선후를 찾는 이유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 김선후 프로필 ]

 

그것이 알고싶다 배우겸 모델 김선후



김선후 나이 : 1978년 7월 13일 생으로 한국나이 44세 입니다.

김선후 소속사 : 에이블이엔티 입니다

김선후 학교 학력 : 충남대학교 관현악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선후 작품활동 : 범죄와의전쟁, 하울링, 푸른소금, 와이들걸, B형 남자친구(이하 영화) 가비엔제이:내일또만나요, 리아:나쁜여자, 스페이스A:어게인, 보그:헤이!바이!꺼이(이하 뮤직비디오)

매주 그것이알고싶다(그알)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이번 관련 화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꼭 본방사수하고 줄거리 나오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미스트롯2 진달래 하차, 소름돋는 학폭 내용(+진달래프로필, 남편)

 

미스트롯2 진달래 하차, 소름돋는 학폭 내용(+진달래프로필, 남편)

안녕하세요, 학교폭력 논란으로 화제가 됐던 진달래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눈물로 하차하는 모습을 전했습니다. 이런걸 보면 사람일 어떻게 될지 모르니 평소에 잘해야

ddlog1111.tistory.com

내장사 화재, 방화 승려의 황당한 방화 이유(+방화자 나이,내장사 위치)

 

내장사 화재, 방화 승려의 황당한 방화 이유(+방화자 나이,내장사 위치)

안녕하세요, 전라북도 기념물 내장사에 방화를 한 승려가 현행범으로 채포됐는데 2012년 화재 이후 내장사가 또 한번 불에 타버렸습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전북 정읍경찰서는 내장사

ddlog1111.tistory.com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인정(+에이미 녹취 사건 정리,휘성 프로필,나이,인스타그램 등)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인정(+에이미 녹취 사건 정리,휘성 프로필,나이,인스타그램 등)

안녕하세요, 휘성이 프로포폴 혐의를 대부분 인정 했습니다. 검찰은 휘성에게 징역 3년을 구행혔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인정 ] 수면마취제인 프로포폴 투약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