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그알-1282회)-20개월 영아 강간 살해 사건(+충격주의, 문자내용)

by 흰둥검둥. 2021.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가 방영하는 날입니다. 10월 30일 방송 내용은 "악마의 세 번째 서식지 - 20개월 영아사망사건" 편인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사라졌던 20개월 손녀딸이 발견된 건, 한 원룸 화장실의 아이스박스 안이었습니다. 3개월 만에 외할머니가 마주한 손녀딸의 모습은 처참했는데 다리와 갈비뼈 등 작은 몸 곳곳이 부러진 채 아이스팩 아래 놓여있던 한별이의 모습이였습니다.

특히 부검 결과 아기 몸에서 성폭행 흔적까지 발견됐습니다. 손녀에게 잔인한 학대를 저지른 범인은 딸의 동거남이자 아이의 친부로 알고 있었던 양 씨였습니다.

경찰이 발표한 DNA 검사결과는 이 사건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었는데 바로, 양 씨가 아이의 친부가 아니라는 것. 경찰조사에서도 양씨는 극구 본인이 친부가 분명하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개월 영아를 처참하게 학대하다 살해한 양 씨, 그러나 그의 지인들은 대부분 이번 사건에 대해 믿을 수 없다는 반응입니다. 심지어 한 지인은 조용한 양 씨가 유일하게 웃음 짓는 순간은 아이의 재롱을 볼 때뿐이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지인들 기억처럼 평소 다정한 아빠였다는 양 씨가 그날 밤 한별이(가명)를 그토록 잔인하게 살해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는 양육과 생계부양에 대한 부담감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겪던 중, 아기가 잠을 설치고 계속 울자 술기운에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공범으로 구속되어 재판을 받고 있는 한별이 엄마 정씨는 양 씨에 대해 다른 증언을 하고 있습니다.

한별이의 외할머니도 양 씨의 엽기적인 모습에 놀랐다고 하는데 양 씨에게 연락이 되지 않는 딸과 손녀의 행방을 묻자, "어머님이랑 XX하고 싶다"라며 "어머님이랑 한 번 하고 나면 아이가 어디 있는지 공유 하겠다"라는 도저히 이해하기 힘든 문자를 보내왔던 것입니. 게다가 딸 정 씨에게 전해 들은 한별이(가명) 사망 뒤 양 씨의 태도는 더욱 충격적이었다고합니다.

 



외할머니는 “양씨가 '야, XX야 한별이(가명) 산에다 버릴까, 바다에 버릴까? 강물에 버릴까?'라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과거, 절도와 사기 혐의로 수감생활을 반복했던 양 씨. 그가 사기 범죄에 사용한 계좌들을 분석해본 결과, 한별이와 엄마 정 씨 명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도 사용된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김OO 씨. 그녀는 양 씨와 어떤 관계였을까요? 수소문 끝에 김 씨를 찾아낸 제작진, 양 씨의 전 연인이었다고 밝힌 그녀는, 그와 만났던 시간을 지우고 싶은 기억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의 보복이 두려워 여러 도시를 옮겨 다니며 숨어 지내고 있다는 김 씨. 양 씨와 그녀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그리고 그녀가 들려준 더 놀라운 사실은 자신과 비슷한 일을 당한 또 다른 연인 이 씨의 존재였습니다.

제작진이 어렵게 만난 이 씨가 고백한 양 씨의 모습은 2021년 한별이(가명)와 엄마 정 씨가 경험한 것과 똑같이 닮아있었다고 합니다.

양 씨 전 여자친구는 "걔는 교도소에서 나오면 안된다. 절대 자기 잘못을 깨닫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가 저질렀던 절도와 사기 범죄의 판결문에 따르면, 양 씨는 매번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양 씨의 전 연인들에 의해 드러난 그의 악질적인 폭력과 착취는 다른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양 씨는 이번에도 우발적 범행이라며 거짓 반성을 할지도 모르는 상황인데 과연 잔혹한 학대를 당하다 숨진 한별이 사망사건의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지 살펴본다고 합니다.

정말 별의별 사람이 다있는 세상이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명가수J양 누구, 성폭행 협박 논란 정리(+100만 인플루언서 폭로, 카톡캡쳐)

안녕하세요, 유명가수 J양으로부터 성폭행했다는 누명에 시달리고 있다는 한 누리꾼의 글이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한쪽 입장만 나온

ddlog1111.tistory.com

 

쿨 이재훈 방역수칙 위반 논란(+유흥주점, 나이 학력 프로필 등)

안녕하세요, 그룹 쿨의 멤버였던 가수 이재훈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어기고 유흥주점에서 술을 마셨다는 논란에 휩싸였는데 관련 내용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10월 29일 연예기자

ddlog1111.tistory.com

소녀시대 태연 투기 논란(+해명, 프로필, 기획부동산 사기)

 

소녀시대 태연 투기 논란(+해명, 프로필, 기획부동산 사기)

안녕하세요,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기획부동산 사기 연루 논란이 불거지자 "미쳤다고 투기를 하나"라고 불쾌감을 표현한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 반박에 나서며 논란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