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박연수 사생활·송종국 방송조작 논란 (+근황, 자연인,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 제비 논란, 이혼사유 등)

by 흰둥검둥.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우 박연수가 전남편 송종국과 자녀들이 출연한 방송에 분노했습니다. 자녀들이 방송에서 "이제 아빠랑 같이 살고 싶다"고 한 말이 제작진의 연출이었다고 폭로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박연수, 송종국 방송내용 주작 주장 ]

박연수는 지난 2015년 송종국과 합의 이혼 뒤 딸과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박연수는 2021년 8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고 넘기려 했다. 말하면 입만 아프고 지아, 지욱이 주변인이 다 아니까"라며 "MBN 방송에서 '아빠랑 앞으로 살고 싶다'는 지욱이 말은 방송에서 멘트시켜서 했다고 집에 와서 이야기했다. 지아도 '내 꿈만 꿔' 멘트시켜서 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PD님께 사과받았고, 일 크게 만들기 싫어 조용히 있었다"며 "애들 이용해서 이러지 마라. 상처는 온전히 애들 몫이다"고 말했습니다.

[ 박연수 제비 논란 ]

또한 이날 박연수는 다시 한번 SNS를 통해 성명 불상자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한 사진을 올리며 "조작해서 인터넷에 허위 유포하며 애들 아빠 방송 시기에 딱 맞춰서 날 아주 쓰레기로 만들어놨구나"라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불특정인을 향해 분노했습니다.

 


이어 "예전에도 절 괴롭혀서 사이버수사대 접수도 해봤는데 결국 IP 추적 불가로 나왔다. 지능적이고 소름 돋을 정도로 무서운 사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돈 많은 남자를 만나도 아쉬울 판에 무슨 제비를 만나냐. 그런데 아무리 발버둥 쳐봐도 난 끄덕 없다. 우리 지아, 지욱이가 진실이고 아주 예쁘게 잘 커주고 있으니까"라며 자식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7월 29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에서는 강원도 홍천에서 자연인의 삶을 사는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근황이 소개됐습니다. 송종국은 "이혼 후 부정적인 시선이 견디기 힘들어 자연으로 오게 됐다며 산에서 더덕 캐고 삼, 곰취 등등 약초 캐면서 자연인으로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들 송지욱이 송종국을 찾아가 축구 레슨을 받는 등 함께하는 모습도 그려졌습니다. 송지욱은 "아빠랑 같이 있으면서 많이 배우고 선수가 되고 싶다. 이 말 하려고 온 거다. 아빠랑 같이 살면서 운동하고 싶다고 얘기하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딸 송지아도 송종국과의 영상통화에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항상 건강해야 한다. 꿈은 항상 내 꿈만 꿔"고 말했습니다.

[ 박연수 프로필 ]

 


박연수 나이 : 1979년 4월 5일 생으로 42세 입니다.

박연수 직업 : 배우입니다.

박연수 키 몸무게 혈액형 : 170cm, 49kg, A형 입니다.

박연수 학력(학교) :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중퇴입니다.

 

송종국 박연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입니다.

 

임진모 아들 임현준 사망원인(+임진모 프로필)

 

임진모 아들 임현준 사망원인(+임진모 프로필)

안녕하세요,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가 아들상을 당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임진모의 아들 고 임현준 씨가 2021년 8월 6일 오전 향년 32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

ddlog1111.tistory.com

송인화 친언니와 대마초 혐의 이후 근황(+커밍아웃, 배우에서 개그맨, 송인화 프로필)

 

송인화 친언니와 대마초 혐의 이후 근황(+커밍아웃, 배우에서 개그맨, 송인화 프로필)

안녕하세요, 과거 대마초 흡연 논란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으며 논란이 됐었던 개그우먼 송인화가 이번에는 동성애를 고백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8월 5일 송인

ddlog1111.tistory.com

여자 핸드볼 대표팀 강재원 감독 폭언 논란 정리(+강재원 감독 프로필)

 

여자 핸드볼 대표팀 강재원 감독 폭언 논란 정리(+강재원 감독 프로필)

안녕하세요, 올림픽 여자핸드볼 국가대표팀 감독의 경기 중 선수를 상대로 한 폭언이 논란이 되고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8월 4일 핸드볼 여자부 8강전에서 한국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