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추사랑 근황, 일본에서 키즈 모델 데뷔(+추사랑(야키야마 사랑)프로필 나이 국적 등)

by 흰둥검둥. 2021.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거 KBS 예능프로그램에서 엄창난 화제가 됐었던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의 딸 추사랑(야키야마 사랑)이 키즈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5월 10일 일본 오리콘 뉴스는 모델 야노시호가 최근 딸 추사랑과 패션 브랜드 GAP의 2021년 여름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오리콘 뉴스는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각국에서 사랑 받는 추사랑의 일본 데뷔'라고 부연 설명을 했습니다.

 



엄마이자 모델 야노시호는 '사랑이가 일본 데뷔를 한다는 점에서 매우 흥분됐다'라고 동반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추사랑은 현재 공식 SNS(페이스북 등)을 통해 활발히 소통 중이며 엄마 야노 시호 역시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추성훈은 과거 딸에게 한국식 이름을 갖게 하고 한국어를 꼭 가르치겠다고 부모님께 약속을 했는데 이제는 어느덧 사랑이가 초등학생 나이대로 성장하면서 한국어도 매우 유창하게 말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송 촬영을 하지 않더라도 집안에서 추성훈이 한국어와 일본어로 같이 대화를 하는 듯 한데, 어머니 야노시호는 원래 일본인이기에 가정에서는 일본어를 메인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 추사랑 프로필 ]

 

 

추사랑 이름 : 한국이름 추사랑, 일본이름 야키야마 사랑입니다.

 

추사랑 나이 : 2011년 10월 24일 생으로 한국나이 11세 입니다.

 

추사랑 국적 : 일본 국적 입니다.

 

 

추사랑 가족 : 아버지 추성훈, 어머니 야노시호 입니다. (각각 격투기 선수, 모델의 직업을 가지고있습니다)

 

어느덧 폭풍성장을 해버린 사랑이 항상 하는일 잘되고 가끔 한국 방송에서도 볼수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