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이슈

캐디 풀스윙, 풀스윙으로 얼굴 가격후 한 황당한 행동(+골프장위치, 얼굴 피범벅)

by 흰둥검둥. 2021. 3. 5.
반응형

공을 줍던 캐디를 앞에 두고 골프채를 휘둘러 공으로 얼굴을 맞춘 50대에 대해 과실치상 혐의로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들어갔습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캐디 풀스윙 사건 ]

- 3월 4일 캐디 A씨(30세)씨는 2월 14일 경남 의령군 한 골프장에서 B씨 일행의 경기를 보조하게 됨.

- A씨는 8번홀에서 B씨가 친 샷이 해저드 (골프장 내 움푹 파인 웅덩이나 연못)에 빠지자 A씨는 '앞으로 이동해 다음 샷을 하라'고 안내한 뒤 공을 주으러 감.

- 하지만 B씨는 아무 경고도 없이 그 자리에서 다른 골프공을 꺼내 골프채를 풀스윙으로 휘두름.

- B씨의 공은 약 10m 앞에 있던 A씨의 안면을 그대로 강타해 코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4주의 상처를 입음.

- A씨는 눈에 받은 충격으로 각막과 홍채 사이 손상이 생겨 안압이 급격히 상승, 잘못하면 실명까지 할 수 있다는 설명까지 의사로부터 들음.

- 당시 그린까지 남은 거리가 150m나 되는 지점에 있어 B씨는 힘껏 풀스윙을 했는데 이런 상황임에도 B씨 일행은 캐디 교체를 요구해 18홀을 모두 다 돈 뒤 집으로 귀가함.

캐디 풀스윙 누구
의령 골프장

 

사람이 피범벅이 될 정도로 다쳤다는데 정말 너무하다는 생각이드네요.. 저라면 아무 신경쓰여서 하지도 못했을 것 같은데..

A씨의 고소장을보면 'B씨는 공을 치기 전 피해자에게 공을 조심하라는 취지의 경고를 해야 할 주의의무를 지키지 않았다'라며 '사건이 발생한 뒤 웃고 떠들며 끝까지 골프를 치고 병원에 실려 간 저에게는 전화 한 통 없었다'라고 최근 의령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고소장은 접수됐으며 조만간 관련 수사를 진행할 계획'이고 '고의성 여부에 따라 상해나 과실치상 등 혐의가 적용될 수 있으나 우선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사람이 다쳤다...어떻게 골프를 계속 칠수 있는가.. 앞으로는 어떤게 더 중요한지 생각해보고 행동하면 좋을 것 같네요!


[ 골프장 위치 ]

 

캐디 풀스윙 신상


골프장 위치는 언론에서 확실히 공개한 바가 없네요. 다만 경남 의령에 위치한 골프장이라고 하는것으로 보아 3개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피해자가 얼른 회복 돼기를 바라겠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자 끝내 또 사망(+20대 여성도 사망, 사망원인, 현재까지 사망자)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자 끝내 또 사망(+20대 여성도 사망, 사망원인, 현재까지 사망자)

안녕하세요, 전라북도는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맞은 2명의 50대 기저질환자가 사망했다고 3월 4일 전했습니다. A(52세) 씨는 전주시 소재 요양병원 입원자로 지난 3월 2일 오전 9시 10분에 백신

ddlog1111.tistory.com

LH직원 투기논란에, '우린 투자하지 말란 법 있냐' 적반하장

 

LH직원 투기논란에, '우린 투자하지 말란 법 있냐' 적반하장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전, 현직 임직원과 가족들의 광명·시흥 신도시 투기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이를 옹호하는 반응이 올라와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3월 3

ddlog1111.tistory.com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학폭·버닝썬(승리) 논란 정리 및 진실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학폭·버닝썬(승리) 논란 정리 및 진실

최근 유명 스타들의 학폭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조병규 또한 학폭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조병규 학폭 논란 내용 

ddlog1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